카테고리 없음

NAKTA카페 [4.19탑 분위기 좋은 카페 ]

노랑레몬 2021. 12. 9. 20:58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NAKTA 카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낙타카페]
      


4.19탑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찾던중 건물이 하얗고 고급진 카페를 발견했다
가끔 오는 곳이었는데 모르고 지나쳤었다
사장님께 여쭤보니 작년 7월에 오픈하셨다고 한다





메뉴는 피치블로썸과 수제레몬에이드를 선택했다

ㆍ 피치블로썸 가격 - 5.5
ㆍ 수제레몬에이드 가격 - 6.5



피치블로썸은 프리미엄 티를 사용하고 있어서 맛이 깊고 좋았다

수제레몬에이드는 직접 레몬을 갈아 만들어서 많은 양의 레몬을 아낌없이 넣어주셨다

살짝 시큼했지만
코로나 극복에 좋을 것 같은 신맛^^





밥을 잔뜩 먹고와서 조각케잌은 패스

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들 조각케잌을 먹고 있었다
점심인데 벌써 솔드아웃도 많았다

다음엔 조각케잌도 먹어보리라^^



들어와서는 자리가 없어서 머뭇 거렸는데 수녀님께서 자리를 양보해 주셔서 명단자리인 창가 자리를 앉을 수 있었다
감사 감사~~^^





날씨도 너무 좋아서
파란하늘과 북한산을 보면서 한잔 마셨다

낙타카페라 군데군데 낙타인형이 있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
크리스마스 장식도 되어 있었다



아기자기한 소품이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켰다

사장님이 직접 차를 갖다주시는 센스도 좋았다



도심속에 자연과 어울어진 곳
낙타카페 [NAKTA카페]

즐거운 수다와 차한잔
~~~좋았다



#4.19탑 분위기 좋은 카페#연인이 가기 좋은 카페#친구와 가기 좋은 카페#디저트가 맛있는 카페#강북구 카페#커피#낙타카페#북한산 카페